배불리 맛있어요~
포만감은 제대로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상큼하다해서 많이 상큼할줄 알았는데 아주 약간 상큼하고 달달해요~ 뭔가 깔라만시액 넣고 물많이 넣은맛? 약간 싱거운 상큼함이랄까?ㅋㅋㅋㅋ 젤리좋아해서 만족해요! 뭔가 좀더 탱탱했다면~ 아쉬움이남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