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정체기 ㅠㅠ
바람*
헬스장 문닫는날이라 오늘 이만큼 걸엇내요 ㅠㅠ 정체기 빨리 지나고싶어요 악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그러게 말입니다. 혼자 걸으려니 외롭고 힘빠집니다. 정말 대단하세요...15키로..
같이 걸음 지겹지도안고 잼있을거같내요 ㅎㅎ
여기 회원님들이 다들 가까이 살면 같이 걷고 운동 다니고 하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걷는거 좋아하는데 혼자는 못하것고 같이 걸을 사람 있음 좋을것 같아요
많이 걸으셨네요~ 정체기 곧 지나갈거에요 힘내세요!!ㅎ
어유 많이걸으셨어용 ㅎㅎ 언능 정체기 지나시길!!
그룹가입했어요~~ㅎ
이사왔어용~^^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혼자 걸으려니 외롭고 힘빠집니다.
정말 대단하세요...15키로..
같이 걸음 지겹지도안고 잼있을거같내요 ㅎㅎ
여기 회원님들이 다들 가까이 살면 같이 걷고 운동 다니고 하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걷는거 좋아하는데 혼자는 못하것고 같이 걸을 사람 있음 좋을것 같아요
많이 걸으셨네요~ 정체기 곧 지나갈거에요 힘내세요!!ㅎ
어유 많이걸으셨어용 ㅎㅎ 언능 정체기 지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