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야채한끼로 딱
제가 도시락 싸가지고 다니는데 ㅋㅋㅋ
못쌀때를 대비해 구매 햇어용 ㅋㅋ
첨 구매 해봣는데 구운야채를 여러종류로 먹을 수 잇어 조아요 ㅋㅋㅋㅋ
생야채 못먹는 저에겐 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브리밀입니다!
소중한 시식후기 감사드립니다 ^0^
고객님의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