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운동량을 입력 할 때 3.56칼로리 소모를 해서 그걸 입력하려고 하는데 . 입력이 안되서 356칼로리 입력이 되버리네요ㅠㅠㅠ
어떻게 해야 소수점이 입력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