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할꺼야!__170304 저녁🐖
간식인지 저녁인지
4시 30분 반먹고 6시쯤에 나머지


견과류 1/2,슬라이스치즈 1장, 단호박빵 1/3
저녁인것같기도하고..
7시 13분 ~ 7시 35분
포만감 5

수제요거트 1/2, 사과 1/6, 양배추, 방토 6개, 계란1, 코코넛오일 1t
잠깐 가족끼리 드라이브나갔었는데 저녁을 안먹을줄은.. 배고파서 후다닥차리고 허겁지겁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