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아침
날씬해져이뻐지기
오늘은 아이들만 집에있고 저랑 신랑은 출근이라 새벽부터 도시락만 9개를 싸느라 운동은 못했습니다..아이들 아침은 김치볶음밥&과일 점심은 유부초밥&과일 강쥐들이 세마리라 이것만 6개^^; 신랑 점심 제 점심 저녁해서 3개~~ㅎㅎ오늘 아침은 물에 쁘띠첼 청포도맛 미초 조금 타서 먹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냠냠고냥 ㅋ 신랑포함 애넷을 키우고있어서 강아지키우기는 힘들어요~~ ㅎㅎ
ㅋㅋㅋㅋㅋ순간 강쥐들이 세마리라~~ 하셔서 ㅋㅋㅋ 애 셋에 강쥐셋에 워킹맘 다이어터 ..? 초인이엿구나 했어요 ㅋㅋㅋ애들 ㅋㅋㄲ
와웃!대단해요!👍👍👍
고생했어요 아침 부터 정신없었겠다..
아침부터 고생많으셨어요누워있으니 괜히 미안하네 일어나야겠어요
아침부터 고생하셨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주말인데 도시락을요? ㅎ 피곤하실듯
도시락 싸느라 아침이 무지 바쁘셨겠어요^^홧팅입니다
쭉쭉 내려가내요~주말도 출근하고 열씸히 사시네요~~^^
바쁜아침이셨군요ㅋㅋ전 아직 이불속ㅋㅋ
3.4아침
아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냠냠고냥 ㅋ 신랑포함 애넷을 키우고있어서 강아지키우기는 힘들어요~~ ㅎㅎ
ㅋㅋㅋㅋㅋ순간 강쥐들이 세마리라~~ 하셔서 ㅋㅋㅋ 애 셋에 강쥐셋에 워킹맘 다이어터 ..? 초인이엿구나 했어요 ㅋㅋㅋ
애들 ㅋㅋㄲ
와웃!
대단해요!👍👍👍
고생했어요 아침 부터 정신없었겠다..
아침부터 고생많으셨어요
누워있으니 괜히 미안하네 일어나야겠어요
아침부터 고생하셨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주말인데 도시락을요? ㅎ 피곤하실듯
도시락 싸느라 아침이 무지 바쁘셨겠어요^^홧팅입니다
쭉쭉 내려가내요~
주말도 출근하고 열씸히 사시네요~~^^
바쁜아침이셨군요ㅋㅋ전 아직 이불속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