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언덕 하나 넘었네요.
그만쳐먹어!!!
끝이 보이지 않던 고도비만에서 비만..정상으로 가려면 두개의 산이 더 남아있지만!올해안에 넘을 수 있다는 생각만 하렵니다.스트레스가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라는걸너무나 절실하게 느끼는 요즘입니다.모두 스트레스 안받으며 다이어트 하시길..좋은 주말 보내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마지막에 웃는건 너~~~!!!지금은 조금 더디보여도...결국 다~~보상받을꺼야~스트레스 받지말자~~~ 그동안의 노력이 느껴지는 수치변화....진짜 ..멋지다~~~~~~👍👍👍👍👍
문어지지마요! 감사합니다 문어언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와우😊역시 노력은 성공을ㅋㅋ힘들지만 함께 언덕도 넘고 앞자리도 바꿔보자구욧~화이팅
띵굴쓰 감사해요 띵굴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짱짱짱!!!!그동안 욕봤다..이 기세 몰아서 쭉쭉~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시기가 곧 올 듯 하네 화이팅!
사람답게살자!! 그동안 노력하신결과죠 너무부럽구 축하드려요~~^^
일생이다이어트 그렇게 됐네요^^
매일매일작심삼일 감사합니다❤ 저는 키야 작으면 힐 신으면 되지만 살빼는건 정말..😢😢
와우 역시3월에 앞자리 바뀌시구^^
오호~축하해요~~앞자리도 바꼈네요~~키도 크고 부러워요~저는키가 작아서..
주문진의아침💖
17.03.03-오후간식+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건 너~~~!!!
지금은 조금 더디보여도...결국 다~~보상받을꺼야~
스트레스 받지말자~~~
그동안의 노력이 느껴지는 수치변화....진짜 ..멋지다~~~~~~👍👍👍👍👍
문어지지마요! 감사합니다 문어언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와우😊역시 노력은 성공을ㅋㅋ힘들지만 함께 언덕도 넘고 앞자리도 바꿔보자구욧~화이팅
띵굴쓰 감사해요 띵굴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짱짱짱!!!!
그동안 욕봤다..
이 기세 몰아서 쭉쭉~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시기가 곧 올 듯 하네 화이팅!
사람답게살자!! 그동안 노력하신결과죠 너무부럽구 축하드려요~~^^
일생이다이어트 그렇게 됐네요^^
매일매일작심삼일 감사합니다❤ 저는 키야 작으면 힐 신으면 되지만 살빼는건 정말..😢😢
와우 역시3월에 앞자리 바뀌시구^^
오호~축하해요~~
앞자리도 바꼈네요~~
키도 크고 부러워요~
저는키가 작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