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 중인데 곰국 괜찮나요?
2주간 저녁6시 이후로 안먹는 식이요법 진행중인데요
아침.점심 일반식으로 먹으면서 탄수화물 되도록 안먹고 저녁은 두유에 식이섬유 타서 먹고있습니다
엄마께서 오늘 곰국을 끓이시는데
식이요법 중에 곰국 먹어도 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소금은 왠만해서 치지마시고요
적은양이면 드셔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