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ausdl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생각한 닭가슴살은 정말 퍽퍽한 살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점심에 체중조절 식품으로 정말 좋은것같아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ausdl 님~점심식사 대용으로 구매해주셨나봐요~ 닭가슴살이라고 퍽퍽하다는 생각때문에 거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닭가슴살도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수 있답니닭!!! 소시지도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맛있지 않으세요? 식단 조절 하시는데 힘들이지 않으시도록 아임닭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저도 어제 주문햇는데! 맛잇다니 다행이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usdl 님~점심식사 대용으로 구매해주셨나봐요~
닭가슴살이라고 퍽퍽하다는 생각때문에 거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닭가슴살도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수 있답니닭!!!
소시지도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맛있지 않으세요?
식단 조절 하시는데 힘들이지 않으시도록 아임닭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저도 어제 주문햇는데! 맛잇다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