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먹기
봄빛복숭아
아침먹기.도전하는 분들 많으시던데아침을 잘 챙겨먹어야 다이어트에 좋은가요?전 원래 아침은 먹는둥 마는둥 하긴 했었는데간헐적 단식 같은 경우에는 아침 없이 공복시간을 늘리라고 하잖아요~아침을 안먹을땐 점심 저녁먹어도칼로리를 적게 먹으니까 좋긴 하더라고요..간단히 사과나 우유라도 먹는게 좋은 걸까요??아님 하루 칼로리를 생각해서안먹어도 좋은 걸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다이어트 해보니 간헐적 단식이 감량기에는 두끼로 줄여먹으니 감량은 비교적 쉬운데 그안에서 하루섭취 필요한 양을 맞추기 힘들어서 3끼로 다시 하고있는데, 오히려 지금이 더 적게먹어요 ㅎㅎ 조금씩 자주! 아침을 먹으니 점심에 폭식도 안하구요 :) 단백질 위주로 3끼 먹어서 몸무게에 영향 안받고 있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간단하게 우유라도 한잔드시는게 저는 좋다 생각해요~
효과적인 운동과 식단
체중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해보니 간헐적 단식이 감량기에는 두끼로 줄여먹으니 감량은 비교적 쉬운데 그안에서 하루섭취 필요한 양을 맞추기 힘들어서 3끼로 다시 하고있는데, 오히려 지금이 더 적게먹어요 ㅎㅎ 조금씩 자주! 아침을 먹으니 점심에 폭식도 안하구요 :) 단백질 위주로 3끼 먹어서 몸무게에 영향 안받고 있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간단하게 우유라도 한잔드시는게 저는 좋다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