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목표달성 & 3/2 목표 💪🏿
뚜니*
✔️ 공복 자전거 40분✔️ 물2L🔺 아침 점심 저녁 4시간텀으로 확실히 구분짓기✔️ 7시 이후 금식 🔺 1200칼로리 넘기지 말기저녁에 가족들과 치킨을 먹었어요...😭물거품이되었네요 3/2 목표🔜 만보걷기🔜 물 2ʟ🔜 식단 꼼꼼히 다 작성하기🔜 아점저확실히구분하기!🔜 7시 이후 금식 🔜 1200칼로리 넘기지 말기다들 어제보다 나은 하루되세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뚜니* 식사 전후 30분 가량은 물 안드시는게 좋아요~
뚜니* 네 개학했어요ㅎㅎ
롸뤠전드 개학하셨나요! 파이팅하세요💪🏿
유잔디 애중이 저는 물마시는건 좋아하기도하고 밥먹을때쯤에 거의 500씩 마시는것갘아요! 화장실은...ㅎㅎㅎㅎㅎ어쩔슈가없더라구요ㅠ
파이팅입니다~~
저도 물2리터는 힘들더라구요 물을 많이 먹으니 화장실도 많이가게되더라구요 ㅎㅎㅎㅎ
ㅎㅎ 저는 막 완벽하게 지키려고는 안하고 근접하게라도 지키려고라도 해요 ㅠ 전 물2리터마시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늘려가는중이랍니다. ㅠ
안녕하세용!
40대가 되고싶은 고등학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뚜니* 식사 전후 30분 가량은 물 안드시는게 좋아요~
뚜니* 네 개학했어요ㅎㅎ
롸뤠전드 개학하셨나요! 파이팅하세요💪🏿
유잔디 애중이 저는 물마시는건 좋아하기도하고 밥먹을때쯤에 거의 500씩 마시는것갘아요! 화장실은...ㅎㅎㅎㅎㅎ어쩔슈가없더라구요ㅠ
파이팅입니다~~
저도 물2리터는 힘들더라구요 물을 많이 먹으니 화장실도 많이가게되더라구요 ㅎㅎㅎㅎ
ㅎㅎ 저는 막 완벽하게 지키려고는 안하고 근접하게라도 지키려고라도 해요 ㅠ 전 물2리터마시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늘려가는중이랍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