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01 저녁

남순남순대국 10인분 특가 뜬 것 샀어용-
하나 꺼내 끓여 밥 반공기에 순대국 반만 먹었어요
삼천원짜리 냉동 순대국치고 정말 괜찮아요
잡내도 없고 깔끔한맛이에용
고기고명이나 순대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