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후기!!
두번째후기가 늦었네요 ㅠㅠ
요즘 봄방학이라 정신이없네요 ㅠㅠ
점심은 단뱍질파우더를 먹어서 같이먹어보었어요
확실히 물처럼 마시기보다 씹하는게 있어서구런지 포만가이 더생기눈것 같고 좋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