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체지방 측정 이후 첨 몸무게 쟀어요
오늘 목욕탕와서 몸무게 측정 ..했슴돠..
첨다요트 시작 몸무게는..60.2
체지방측정 때는 59.5 정도였던거 같아요..
드뎌 오늘..
57.3..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사람답게살자!! ㅎㅎㅎ 담주에 인바디 체크해볼라구..
겨울아줌마 지방이든 뭐든 일단 숫자 변화에 만족하자구~ 한달뒤 인바디 다시 해보면 되지^^
사람답게살자!! 이게 지방이 빠진거면 좋겠는데..일시적인 현상일까비 겁나네..ㅎ
겨울아줌마 잘했어~ 열심히 그간 노력 많이 했잖아❤
사람답게살자!! 첨 있는 일이야..ㅎㅎㅎ어디서 빠진건지는 몰것지만..
역시 잘빠지고 있구만!!! 멋져😁
다이조부네 감사합니다..ㅎ
수고하셨어요~~^^
매일매일작심삼일 쭉쭉은 아니구요^^;;
일생이다이어트 인바다 검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