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배하는건아닌지..

아침(시간이 점심으로 넘어가긴하지만) 마쳤습니다
ㅋ신랑 출장중이라 쉬엄쉬엄ㅡ중간에 빨래도 널고
오늘은 운동순서가 바꼈네요
아침 웨이트.유산소 저녁 복근.유산소ㅡ예정
이제 먹는것만 잘하면 되는데 ㅡ이게 젤 문제네요
즐거운 국경일 보내세요


ㅎ 보너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멋쩌요
도깨씨 ㅋㅋㅋ
나보다 허리얇아 ㅜㅜ
ㅋㅋ
대단하세요
운동량 장난아니다
따라할께요
두번째보너스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