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이 먹고 싶어요ㅠㅠㅠㅠㅠ
제 눈 앞에서 라면 먹는 동생과 아빠...
난 아침 먹은 상태지만... 배고픈 기분
라면냄새와 사운드와 면발과 국물과...
라면이 너무 먹고 싶어요ㅠㅠㅠ
어제밤부터 생각나던 참치김밥두
참치랑 마요네즈랑 깻잎 있는 챔취김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이뿌니소머즈 옆에서 먹을 때가 진짜 고비인 것 같아요ㅋㅋㅋ 너무너무 먹고싶다 싶으면 그렇게 사서 위안 삼아야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힘내요 ~~~~~
이겨낼수있어요!
저는 애들방학이라 분식으로 간식차려주는데 ㅋ 먹고싶을때마다
오이로 삭히고있어요
해초라면이나 실곤약사서 좀 위안을
삼는것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