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아침

굿모닝~♡
오늘 점심은 시아버지 생신이라 외식 할 예정~
뭘 먹을지는 미정이에요
여기에 딸이 먹다 남긴 계란반개 추가
51.9k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 만쥬는😲😲 저랑 같은 두유 드시네용😘
오호~~~~ 조금 있으면 오리백숙보는건가 ㅋㅋㅋ
나는 식구님들이 첫날부터 협공을 안해주심 ㅜ ㅜ
비키니마미 오리백숙 먹으러 간데~~안그래도 몸보신이 필요해서 먹고팠었는데~~~
다이조부네 응 어차피 시댁에선 마니 못먹어~~
이러다-이달목표4키로 넵 ㅋㅋ저도 글케 생각~~
짱지는 먹어도 조절잘하니 걱정안된다~^^🖒
즐건시간 보내고와~~😄💕
저녁쪼음되니 맛나게 먹고와~~^^
띵굴쓰 응 지난번에 사다놓고 두개씩 소분했지
딸주려고 산건데 안먹어서..내입으로ㅋ
민서짱ㅎ 넵 밤만쥬에요~~~넘나 맛있어요
승희짱! 네 아무래도 점심이라 부담은 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