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까지 상체비만인줄알아떠요!!
매일 일자바지 입다가 스키니 입으니까 ㅎㅎ
제대로 하비예요 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허벅지는 스쿼트, 레그프레스, 레그컬 하시면 빠져요;; 요 세가지로 한달에 하체운동 3회 정도 했는데, 허벅지 두달만에 확 쭐어서 스키니 입어요ㅎㅎ
스쿼트하면 빠지겠죠?ㅜㅜ 제 허벅지가 울퉁불퉁한게 보기너무싫어요ㅜㅜ뺄곳이 몸전체니 슬프네요ㅜㅜㅋㅋ
우울증극복해보자 저는 처음 자세연습할때 집에서 벽에대고 연습했었어요! 카메라로 찍어보기도 하구요!! 카메라로 찍어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는게 이쁜 자세도 아니고 해서 처음에는 좀 그랬는데 나중에 늘어서 보니까 좋더라구요👍
우울증극복해보자 저는 처음에 자세 연습할때는 벽에대고 연습했어요! 카메라로 찍어서 보는게 효과적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좀 민망하고 그런데 나중에 자세가 좋아지고나서 보면 뿌듯하기도 하구요!
더지do 전 집에서 연습해요 ㅜ헬스장에서는 머신하고요!!스쿼트 시키면 제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하니까 ㅜ안시키더라고요
우울증극복해보자 저두 처음에 자세가 하나도 안나왔는데 운동 하다보니까 자세도 점점 좋아지더라구요!! 요즘엔 종종 칭찬두 받아요! 꾸준히 하시면 꼭 자세도 좋아지실꺼에요~~~
항아리78 감사해요~~~!!^^
더지do 스쿼트 매일 100개씩해요
자세가 안나와요 ㅜ ㅜ
우울증극복해보자 살이 전체적으로 빠져나갈겁니다. 잘하고 있잖아요.
우울증극복해보자 저두 운동하면서 스쿼트 많이 하는데 아주 약간...... 빠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