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사람답게살자!! 뭐를....? ㅡㅡ?
냠냠고냥 그런데 또 쳐먹으러 옴..
ㅋㅋㅋㅋ체중 재기전은 정직해야징 ㅋㅋㅋㅋ
그나저나 앞자리 바뀌는 카운트하는거같애서 괜시리 떨리잖앗~~~!!!!!!!
사람답게살자!!ㅎㅎㅎ
겨울아줌마 나도 오늘 운동 쉰다고 해서 목욕탕 가고 싶어도 그날이라ㅠ 몸무게 잴 생각했음 어제 저녁을 먹지말지 그랬니..😣
사람답게살자!! 나는 오늘목욕탕가는디..심장 벌렁거려..그대로 일까봐 ㅠㅠ
겨울아줌마 어제 좀 더 먹고 운동 개판으로 했는데 다행이야ㅠ
산뜻하게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