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방법좀.....
제가 학교 끝나면 6시인데 밥을 먹고 운동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운동을 하고 먹어야히나요 알려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체중감량을 목표로하면 공복에 근육증가를 목표로하면 식후에 운동하라고 티브에서봤어요 식후 운동을하면 체내에쌓인 에너지원을 쓰는게 아니라 금방 들어온 에너지원을 쓴다고하더라구요 즉 선입선출이 아닌 후입선출이 된다는거지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해도 근육의 손실은 온다고 하니 근육운동도 적절히 병행해야 근육손실을 어느정도 막을 수 있답니다
밥먹고 운동해야돠요 공복에 운동하면 근육분해하는 호르몬이 분비된대용
밥먹고 운동하시는게 좋을것같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