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가 한건 했네요
살때 매우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습니다. 처음에 개봉했을때 보존액이 너무.. 화장실 냄새가 나서 어떻게 먹을지 고민했는데 정말 여러번 헹구고 옥수수 수염차로도 씻고 하니 결국은 그 향도 사라지더라구요 처음 보존액 냄새에 대한 거부감땜에 재구매가 망설여지지만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중입니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