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skzskzskz 님~
스테이크가 입맛에 잘 맞으셧나봐요^^
스테이크는 큐브나 소시지 제품에 비해 더더욱 식감이 쫀득쫀득해서
다이어트시에 분위기내며 모둠야채에 곁들여 칼질해서 얌얌 먹기 좋아요^^
특히 버섯스테이크가 맛있지 않으세요?? 전 버섯이 맛있던데;; 헿헿
맛있게 드시고, 다음번엔 포토후기로도 남겨주세용 ♥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