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28 저녁

저녁은 가볍게 당근토마토 스무디 먹었어요
(삶은 토마토당근 200ml+코코넛워터 100ml)
원래 코코넛워터 걸레빤물 같아서
안좋아하는데 코코씸이라는 이 제품 맛 괜찮네요~
찬스팜 원데이쉐이크 반만 맛봤는데
완전 진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용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