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원액

깔라만시 원액을 주말에 샀는데 오늘 배송왔어요
오늘부터 먹어보려구요 운동하기전후로! 하루 한병씩
원액 적게 넣고 물 많이 해도 되게 시고 씁고 그렇네요>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Parkhoshin 써욥!!! 엄청 셔요!!! 못 먹을 맛은 아닌데 되게 쓰구 셔요ㅋㅋㅋ
ㅋㅋㅋㅋ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먹을만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