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처음에 영상으로 봤을때는 양도 얼마 안되고,, 일단 시켜보자하고 주문해서 받아보니 생각 외로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놀랬네요.
해초국수는 개봉할 때 특유의 향이 좀 나지만, 물로 여러번 헹구니 향이 좀 없어져 먹기 괜찮았네요.
일단 양념이 신의 한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