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으네요
구매를 망설였는데 맛도 생각보다 더 괜찮아요
고소하고~ 전 흰색이 더 맛나던데 남편님은 검정이 더 맛난데요~ 이렇게 입맛이 안맞네요 ㅋㅋ 어쨋든 맛도 좋고~ 두유랑 같이 먹는데 은근 배 불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