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에 이쁜체중
최시우
157에 47-48인데 어느정도가 흔히 상상하는 이쁜다리를 만들수 있을까요..어느정도가 적당하다고 보세요?일단 목표체중은 45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petit-papu 오호 그렇군요.조언 감사해요ㅎㅎ
동생이 42-43인데 근육이 없어서 그런지 깡마른느낌없이 날씬해요~
슬리미다이어터 아아 그렇군요 조언감사합니다
오도도도돋 그렇군요.언뜻 155~160대에는 42가 이쁘다는 소리를 들어서
제 친구랑 키가 똑같으시네요^^ 45~46이 좋아보이고 그 밑으로 내려가니 말랐다는 느낌이 더 크더라구요~
저랑 같은 키에 몸무게 이시네요. 저도 목표는 44-45정도 인데 그 정도가 가장 예쁜거 같아요. 무조건 살만 빼도 어느정도에 근력이 있으면 더 예쁩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헹)
윗배가많이나왓는데....
포기하고싶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etit-papu 오호 그렇군요.조언 감사해요ㅎㅎ
동생이 42-43인데 근육이 없어서 그런지 깡마른느낌없이 날씬해요~
슬리미다이어터 아아 그렇군요 조언감사합니다
오도도도돋 그렇군요.언뜻 155~160대에는 42가 이쁘다는 소리를 들어서
제 친구랑 키가 똑같으시네요^^ 45~46이 좋아보이고 그 밑으로 내려가니 말랐다는 느낌이 더 크더라구요~
저랑 같은 키에 몸무게 이시네요. 저도 목표는 44-45정도 인데 그 정도가 가장 예쁜거 같아요. 무조건 살만 빼도 어느정도에 근력이 있으면 더 예쁩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