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나와요ㅠㅠ
다욧트좀하자
2일째 식단조절하고 다리운동이랑 복근운동 밖에 안하는데 설사가나와요ㅠㅠ다이어트 약같은것도 섭취안하는데 왜 이러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장염 유행 이레요~^^
저도 설사를~7일 하고 이제는 낳았어요~처음 이틀은 배아프고 화장실을 병원도 못가고 약을 사다줘서 약 2틀 먹고 조금 덜 해서병원 갔더니 장염 이라고~요즘 장염이래요~~저도 갑자기 그래서~~조심 하세요~~몸 컨디션이 안좋아도 그럴수 있어요~요즘 컨디션이 제가 안좋았거 든요~~
일시적일수도 있는데 계속 그러거나 정도가 심하면 병원을 가보셔요~ ㅠㅠ
한번만봐주세요(T^T) !!
궁금궁금 호기심 대장 찡찡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염 유행 이레요~^^
저도 설사를~7일 하고 이제는 낳았어요~
처음 이틀은 배아프고 화장실을 병원도 못가고 약을 사다줘서 약 2틀 먹고 조금 덜 해서병원 갔더니 장염 이라고~요즘 장염이래요~~저도 갑자기 그래서~~조심 하세요~~
몸 컨디션이 안좋아도 그럴수 있어요~요즘 컨디션이 제가 안좋았거 든요~~
일시적일수도 있는데 계속 그러거나 정도가 심하면 병원을 가보셔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