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빵사랑!!
언제나 믿구먹는 다신샵! 새싹발아통밀빵 존맛이에요 ㅠㅠ
그 오리지널은 코코넛빵도그렇고 큰덩이로 하나로돠어있는데 요건 둘러나눠져있어서 좋았어요.
오리지널 판매하는거기서두 요렇게 큰덩어라하나가아닌 작게 두개로 나눠져있음 더 좋울 것 같아요! 88
맛은 언제나 발군!
옥수수빵이 제일 시중에파는 빵처럼 쫄깃?했어욥! 다른빵도 너무맛있었구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