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우선 주문제품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위트빅스 무슨맛일지 궁금했는데 두유에 말아먹으니 잘넘어가고 맛있네요 ㅎㅎ
오트밀은 이상하게 잘 안들어가서 잘 안먹고 있었는데 위트빅스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먹으면 재구매 해야겠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