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이베리 쉐이크 질문
원래 물많이해서 먹으면 맛이 이런가요ㅜ 좀 역겨웠던..
우유200에먹으면 조금 나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쉐이크 원래 물에 먹음 맛없어요ㅠㅠ 우유에 먹으면 먹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