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상품은 좋아영 ㅠㅠ 근데 제갸 생각한 맛이 아니엇어여 ㅠㅠ 다른 맛들 바나나나 초코맛 먹어봐서 ㅎㅎ 그정도로 커피맛이 진한줄 알앗는데 ㅎㅎ 딱 밍밍한 두유 맛이네여 ㅠㅠㄸㄹㄹㄹ ㅎ 그래도 배송은 빠르고 물건도 좋앗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