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신선해요~
맛없으면 절대 입에도 대지 않는 아기입맛의 소유자로써
맛있습니다..
다른 샐러드도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나은것 같아요!!
냉장고에 잘 보관하면 일주일정도는 괜찮더라고요~
기숙사에 살아서 다이어트식단 챙기기 힘들었는데
이건 정말 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