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데다 단백질 함량도 높고
다른 단백질바보다 훨씬 맛있어요!!
특가로 블랙 10개 샀는데 화이트랑 블랙이랑 반반으로 샀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