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 째 구매
몇 번 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지금도 먹다가 상품평 남깁니다. 통밀이라 그냥 밀가루보다야 나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가끔 밀껍질 같은게 나오긴 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다이어트 빵이라 하기엔 칼로리가 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