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2. 18
아침은 토스트
점심은 순대국밥에 밥 1/2공기
저녁엔 카페에서 브레드 4명에 하나 같이 나눠먹었어요ㅜㅜ
간식은 집에서 티비보면서 강정에 우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종훈3846 난리나쥬?ㅎㅎㅎㅎㅎㅎ... 왜이렇게마음을못잡을까요ㅜㅜ
오 순댓국 ㅋㅋㅋ 치팅데이때 먹을 음식 목록에 있는 메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