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있는 분들은 전부 성격이 좋으신것같아요
예뻐질수있다
다이어트신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다 착하시고 마음이 따뜻하신 것같아요!ㅋㅋ 거의 천상계급?ㅋㅋ 다들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다이어트신을 계에~속 사용하고싶습니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쑥쑥나무 맞아요 ㅋㅋ 굶기만 하면 살은 빠질순있겠지만 건강이 안좋아지죠 ㅠㅠ 쑥쑥나무님 말대로 운동하면서 땀 쫙쫙빼고 씻고 나오면 기분 엄청 좋구 홀가분한데 말이죠!!이런 맛을 느껴야되요!
한번쯤날씬하게 ㅎㅎ칭찬 감사합니다!!응원해주셔서 감사하구요 ㅎㅎ한번쯤날씬하게 님도 파이팅하시고!!꼭 목표달성하시길 바래요 ㅎㅎ
그러게요! 다이어트 한다고 예민해있는 사람들은 보면 거의 운동은 안하고 굶기만 하더라구요.. 운동하고 씻고 나오면 기분 엄청 좋아지는데ㅡ말이죠 ㅎㅎ
예뻐질수있다님도 마음까지예쁘신거같아요~^__^; 파이팅!!
국민체력100 체력인증센터 다녀왔어요(어제)
미주라토스트가 과자욕구를 강하게하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쑥쑥나무 맞아요 ㅋㅋ 굶기만 하면 살은 빠질순있겠지만 건강이 안좋아지죠 ㅠㅠ 쑥쑥나무님 말대로 운동하면서 땀 쫙쫙빼고 씻고 나오면 기분 엄청 좋구 홀가분한데 말이죠!!이런 맛을 느껴야되요!
한번쯤날씬하게 ㅎㅎ칭찬 감사합니다!!응원해주셔서 감사하구요 ㅎㅎ한번쯤날씬하게 님도 파이팅하시고!!꼭 목표달성하시길 바래요 ㅎㅎ
그러게요! 다이어트 한다고 예민해있는 사람들은 보면 거의 운동은 안하고 굶기만 하더라구요.. 운동하고 씻고 나오면 기분 엄청 좋아지는데ㅡ말이죠 ㅎㅎ
예뻐질수있다님도 마음까지예쁘신거같아요~^__^;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