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이 쉽지 않네용
태오맘
아기랑 문화센터 갔다가 엄마들과 식사하러 바로 가는 코스라 하루 한번은 외식을 하게되네요 ㅜ ㅜ 외식한번 하면 칼로리를 맨날 초과해요 ㅜ ㅜ 혼자 안먹겠다고 할수도 없고 ㅜ ㅜ 자꾸 먹게되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sy5636 또 그런 긍정적인 면도 있었네요^^ 단백질 위주로 메뉴를 골라봐야겠어요^^
공감합니다. 저도 외식약속 잡히면 스트레스 받아요ㅠ 그래서 이제는 아예 닭가슴살을 가져가거나, 간식을 먹어서 배가 좀 찼다고 하고 밥은 안 건드려요. 국 건더기랑 고기,밑반찬 위주로. 그래도 긍정적으로, 외식메뉴들에 단백질이 많으니까 보충한다고 생각해요ㅎㅎ 단백질 부족하면 근육 줄어요...근육 줄면 더 살찌는 체질 된다는ㅠ
02월 18일 (음식 234kcal)
체지방이랑 근육량이 조금씩! 변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y5636 또 그런 긍정적인 면도 있었네요^^ 단백질 위주로 메뉴를 골라봐야겠어요^^
공감합니다. 저도 외식약속 잡히면 스트레스 받아요ㅠ 그래서 이제는 아예 닭가슴살을 가져가거나, 간식을 먹어서 배가 좀 찼다고 하고 밥은 안 건드려요. 국 건더기랑 고기,밑반찬 위주로. 그래도 긍정적으로, 외식메뉴들에 단백질이 많으니까 보충한다고 생각해요ㅎㅎ 단백질 부족하면 근육 줄어요...근육 줄면 더 살찌는 체질 된다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