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8 체중
그만쳐먹어!!!
아직도 정체기인가봐요왜 이지랄인지.. 이깟 지방 따위에 무너지지 않을껀데약오르네요😠 오늘내일 하루종일 운동해야겠어요지독한 년들.. 좀 빠져주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띵굴쓰 그래보려구요..ㅠ
*독한년* 괘차나 독하니까~ 저울로 재감서 착한 일탈 하고와^^
띵굴쓰 저울 안 쬐만해요ㅋㅋ다 살이라고요ㅋㅋ 키가 있으니 다리는..😅
*독한년* 다리 열라 길어...
*독한년* 아...벅지...? 저울이 쬐만할껴...
띵굴쓰 다 제 살이예요ㅋㅋㅋ
*독한년* 그기 몬디?
띵굴쓰 저 검정색 보이시죠?
*독한년* 헐~ 도건 것...
띵굴쓰 챙겨왔지요💕
2.18아침
2.17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띵굴쓰 그래보려구요..ㅠ
*독한년* 괘차나 독하니까~ 저울로 재감서 착한 일탈 하고와^^
띵굴쓰 저울 안 쬐만해요ㅋㅋ
다 살이라고요ㅋㅋ 키가 있으니 다리는..😅
*독한년* 다리 열라 길어...
*독한년* 아...벅지...?
저울이 쬐만할껴...
띵굴쓰 다 제 살이예요ㅋㅋㅋ
*독한년* 그기 몬디?
띵굴쓰 저 검정색 보이시죠?
*독한년* 헐~ 도건 것...
띵굴쓰 챙겨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