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부담없다고 많이 먹진 마세요~!!
저는 맛있다고 하루 두개 먹었더니 ㅍㅍㅅㅅ를....ㅎㅎㅎㅎ 젤리중에는 맛도 좋고 칼로리 부담도 적네요. 다 먹고나면 또 구입할꺼예요. 대신, 하루한개만 먹구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