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없는 음식을 자꾸 먹으면
코스모스여리여리
간없이 매일 샐러드. 닭찌. 계란 흰자만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아 매운거 짠게 땡겨서 식단조절이 무너질때가 많아요!그럴때는 저염핫칠리소스에 땡초를 갈아넣어 조금씩 찍어먹으면 훨~~~씬 스트레스를 덜받고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사진은 제가 직접 해 먹은거랍니다 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오 하나사야겟어요 제품명이뭐에요?
좋은 방법 같아요^^
태양19 매운걸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식단조절하기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함께해요^.^
구찌왕 네 마트에도 팔아요 ㅎㄹ
그냥 동네 마트에 파나여?
넘 싱겁게 먹으면 더 몸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 먹어봐야겠네요^^
언제든 또 먹을 수 있다 생각하기
일반식 밥 반공기만 먹는 꿀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 하나사야겟어요 제품명이뭐에요?
좋은 방법 같아요^^
태양19 매운걸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식단조절하기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함께해요^.^
구찌왕 네 마트에도 팔아요 ㅎㄹ
그냥 동네 마트에 파나여?
넘 싱겁게 먹으면 더 몸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