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생이굴전
배_꼽
매생이와 굴로 만든 전이예요~저는 매생이 정말 좋아하거든요^^굴 특유의 향도 참 좋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흰둥이47 ㅎ 저도 매생이 사랑해용~♡
할수있땨야야 ㅎㅎㅎ 맛있어요~~~ㅎ
우와~~매생이 짱 맛나용~~♡
우아아아아!! 맛있겠따요 ㅠ
넵ㅋㅋ배꼽님도 새해 복 마니받으세요~^^♡
근육홀릭 ㅋㅋ 매생이 참 맛나죵~^^?! 내일 맛나게 만들어 드셔요~^^
저도 매생이 넘좋아해서 아침에 굴매생이 떡국 한사발 꿀떡ᆢ 낼은 전으로 먹어야겠어요^^
♡짱지♡ ㅎㅎ 맛나게 먹었답니당ㅎ 새해 복 마니받고 계시죵^^?!
으앗 배꼽님~~이거 진짜 침넘어가요~
30일 슬림한 팔 5일차 성공!
30일 만보 걷기 38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흰둥이47 ㅎ 저도 매생이 사랑해용~♡
할수있땨야야 ㅎㅎㅎ 맛있어요~~~ㅎ
우와~~매생이 짱 맛나용~~♡
우아아아아!! 맛있겠따요 ㅠ
넵ㅋㅋ배꼽님도 새해 복 마니받으세요~^^♡
근육홀릭 ㅋㅋ 매생이 참 맛나죵~^^?! 내일 맛나게 만들어 드셔요~^^
저도 매생이 넘좋아해서 아침에 굴매생이 떡국 한사발 꿀떡ᆢ 낼은 전으로 먹어야겠어요^^
♡짱지♡ ㅎㅎ 맛나게 먹었답니당ㅎ 새해 복 마니받고 계시죵^^?!
으앗 배꼽님~~이거 진짜 침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