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4일차~
점심만 일반식 1인분먹고 있고 오늘은 맛난 닭발 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양을 엄청 줄여 먹었습니다.^^ 하루 1000칼로리정도 유지하고 싶은데 힘드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