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콜라비
흰둥이47
자주 먹는 콜라비~~^^아삭아삭 시원하니 달달한 맛도 있고 맛나요칼로리가 낮아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아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흰둥이47 상태안좋아도 단건엄청달던데ㅜ요즘콜라비는왜이런지ㅜ
날씬미자 ㅜㅜ 저도 슈퍼가면 상태안 좋은것은 안사요 맛이 없어서ㅜㅜ
딸기쥬스! 네~~제 입맛에 딱이에요
모히또에서모히또 진짜 입 심심 할때 최고죠~~^^
저희동네에는콜라비가 썩은것밖에ㅠㅠ 바람든거랑ㅠㅠ 빨리 아삭하고달큰한거맛보고싶어여
콜라비 맛있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
한번쯤날씬하게 네~~좋아요제가 먹으니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ㅎ
레드핑크 가격도 저렴하니 딱 다이어트하기 좋은 야채인듯해요~~^^
콜라비 좋아해요~^^b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5일차 성공!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4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흰둥이47 상태안좋아도 단건엄청달던데ㅜ요즘콜라비는왜이런지ㅜ
날씬미자 ㅜㅜ 저도 슈퍼가면 상태안 좋은것은 안사요 맛이 없어서ㅜㅜ
딸기쥬스! 네~~제 입맛에 딱이에요
모히또에서모히또 진짜 입 심심 할때 최고죠~~^^
저희동네에는콜라비가 썩은것밖에ㅠㅠ 바람든거랑ㅠㅠ 빨리 아삭하고달큰한거맛보고싶어여
콜라비 맛있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
한번쯤날씬하게 네~~좋아요
제가 먹으니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ㅎ
레드핑크 가격도 저렴하니 딱 다이어트하기 좋은 야채인듯해요~~^^
콜라비 좋아해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