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자다리 운동했는데요~
NADAng
자세봐서는 별로 안어렵겠네, 했는데 웬걸....5분쯤 지나니까 허벅지 무릎 전강이 뒤쪽이 당기더니 발등까지 저리네요ㅜㅜ 이거 정상 맞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몽크😜 바닥에 누워 엉덩이를 최대한 벽에 밀착한후 벽에 다리를 곧게 편후 15분~20분간 정지해요~ 옆에서 봤을때 L모양이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그게 뭐예요??
몽크😜 글쿤요~~^^;; 감사해요~
15~20분정도만 하는게 좋다고해요!
tour 오홋+.+ 감사효~~
사이클여왕 익숙해질때까지는 그래야 겠어요~
처음해서 그래요.점점 나아져요
운동 보다는 스트레칭 인데발이 저리기전까지만 하세요 안좋아용
자극자극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몽크😜 바닥에 누워 엉덩이를 최대한 벽에 밀착한후 벽에 다리를 곧게 편후 15분~20분간 정지해요~ 옆에서 봤을때 L모양이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그게 뭐예요??
몽크😜 글쿤요~~^^;; 감사해요~
15~20분정도만 하는게 좋다고해요!
tour 오홋+.+ 감사효~~
사이클여왕 익숙해질때까지는 그래야 겠어요~
처음해서 그래요.점점 나아져요
운동 보다는 스트레칭 인데
발이 저리기전까지만 하세요 안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