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 먹고 싶을 땐
rinnn
노오븐 호박빵이나 고구마빵 만들어 먹으면 좋더라구용!!식감은....계란찜 맛이지만ㅜㅅㅜ 막 땡길 때 먹으면 꽤...괜찮아유ㅎ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전 프로틴 1회분(혹은 쉐이크)이랑 계란하나해서 막 섞고 전자렌지 돌리니까 식감도 빵느낌 나더라구요. 조금 팍팍하긴 하지만.. 머랭치지 않아도 되서 프로틴빵쪽을 애용하고 있어요
저도 이래저래 귀차나서 안머거용 ㅠㅠㅋㅋㅋ
만들기 귀찮아서 사서 먹어요살때 한개만 살수 없으니 여러개 사다보면 ..흑
막 먹고 싶을때 만들 시간적. 마음적 여유가 없을것 같아요. ㅠㅠ 만들수 있는 금손도 아닌지라~
요요가 젤 싫네요 ㅜ.ㅜ
다시 시작...!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 프로틴 1회분(혹은 쉐이크)이랑 계란하나해서 막 섞고 전자렌지 돌리니까 식감도 빵느낌 나더라구요. 조금 팍팍하긴 하지만.. 머랭치지 않아도 되서 프로틴빵쪽을 애용하고 있어요
저도 이래저래 귀차나서 안머거용 ㅠㅠㅋㅋㅋ
만들기 귀찮아서 사서 먹어요
살때 한개만 살수 없으니 여러개 사다보면 ..흑
막 먹고 싶을때 만들 시간적. 마음적 여유가 없을것 같아요. ㅠㅠ 만들수 있는 금손도 아닌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