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계획 괜찮은지 봐주세요
불고기버거
17키로 감량했다가 4키로가 도로 쪄서 다시 다이어트 하려합니다아침 일반식, 점심 시리얼이나 오트밀 30g먹고 저녁은 안먹고 일주일에 3일 개인pt가려하는데 괜찮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확 줄이시면 힘드신거아시죵? 세끼 다챙겨먹는 방향을 추천드릴께요 평생 그렇게 드시진못하니 현실적인 다이어트합시당!
너무 조금 드시는것 같아요. 운동하실 힘이 날까요?특히 점심을 간단히 드시고 저녁을 굶으시면 공복시간이 너무 길어서 몸에도 안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 바나나+두유 정도라도 드시면 어떨까요??^^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5일차 성공!
30일 슬림한 팔 68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확 줄이시면 힘드신거아시죵? 세끼 다챙겨먹는 방향을 추천드릴께요 평생 그렇게 드시진못하니 현실적인 다이어트합시당!
너무 조금 드시는것 같아요. 운동하실 힘이 날까요?특히 점심을 간단히 드시고 저녁을 굶으시면 공복시간이 너무 길어서 몸에도 안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 바나나+두유 정도라도 드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