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이 다시 돌아왔어요...
오드리 햇빵
어쩌나요.ㅡㅡ;; 다이어트 3개월 되었는데 3개월간 저염 저탄 고단백으로 하다가....드뎌 간이된 음식을 접하고 식욕 폭발되었어요. 다시 저염 저탄 가야하는데.... 도와주세요....어젠 토까지했어요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정말 먹고싶은지 생각해보고, 먹고싶다면 맛만 보고 내일 또 조금 먹어야지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돌아다닐 때 나는 붕어빵 냄새가 넘나 치명적이어서 아는 맛이다... 하고 참고 있어요ㅜㅠ
너무 식단을 제한하셔서 폭식이 오려고 하시나요?그럴때는 지금 당장 이걸 다 먹을거야 라는 마음을 좀 넣어두시고난 오늘 이거 하나만 먹고 내일 하나 더 먹어야지 라는 마음으로 하시면 좀 제어가 되실거에요
겨울이라 그래요
다이어트중 수면시간
스스로가 답답합니다 따끔하게 한마디좀해주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먹고싶은지 생각해보고, 먹고싶다면 맛만 보고 내일 또 조금 먹어야지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돌아다닐 때 나는 붕어빵 냄새가 넘나 치명적이어서 아는 맛이다... 하고 참고 있어요ㅜㅠ
너무 식단을 제한하셔서 폭식이 오려고 하시나요?
그럴때는 지금 당장 이걸 다 먹을거야 라는 마음을 좀 넣어두시고
난 오늘 이거 하나만 먹고 내일 하나 더 먹어야지 라는 마음으로 하시면 좀 제어가 되실거에요
겨울이라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