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이침과 점심은 소고기다진고기 계란 아보카도
저녁은 양고기 돼지껍데기 계란
친구생일이라 야식으로 치즈 땅콩
물은 750ml 4병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