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아점) 예신다이어트 15일차

12:45pm
816kcal
어머님이 만들어주신 반찬으로
맛있게 냠냠!!! 예랑이가 만들어준 김치찌개까지!!!
양념게장이 단백질이 높구나!!
맛있고 잘먹어서 기분이 좋다^^♡
이렇게 먹으니깐 배변도 굳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짱지♡ 단백질도 많고 맛도 있고!!! 저도 짱지님 댓글보러왔다가 생각나서 꿀꺽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양념게장에 침흘리고 갑니당~~~